알립니다

제4회 총회 목사 안수식

2021년 08월 30일

ACK-Web

조회수 479

● 제 4회 총회 목사 안수식 


2021.08.28(토) 오후 2시에 

동탄 그레이스 교회(문형준 목사/ 총회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에 안수자 대상자는 문경환, 임채현, 박종길, 윤충효 전도사 (이상 4인)이며, 그 동안 3차에 걸쳐 안수자 교육을 이수하였고 오늘 목사 안수식을 시행하게 된 것이다. 


목사안수식 행사는, 


제1부, 

육근호목사(우리성문교회)의 찬양인도, 유병현목사(총회서기)의 인도로 장미경목사(총회여성위원장) 기도, 장제순목사(예스미션선교회)의 성경봉독, 특별찬양에는 유내현집사(동탄 그레이스교회), 문형준목사(총회장)의 \'주인님의 은혜\'란 제목으로 설교에서 \'안수받는 목사들에게 진정한 종의 자세로 섬길 것\'을 당부하였고, 찬양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로는, 

신다윗목사(총회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안수자 선서와 안수패 증정에 이어 안수식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안수위원으로는 문형준목사(윤충효), 김수태목사(박종길), 김은호목사(임채현), 이용희목사(문경환)가 주멘토로, 심종훈목사, 신다윗목사, 장제순 목사, 최규영목사, 장미경목사, 박찬문목사, 유병현목사가 안수위원으로 참여하여 안수하였다.


3부, 축하 순서로는.. 

심종훈목사 (강릉 온누리 드림교회)의 권면과 김수태목사(총회이사장)의 축사 순서로 진행되었고, 유병현목사의 광고에 이어 문형준 총회장의 축도로 안수식 모든 행사를 마쳤다. 


이 날 안수받은 4인의 신임목사들은 목회자로 세움받게되니 영광스럽고 이제 새롭게 결단하고 결신하며 주께 헌신하는 사역자가 될 것을 다짐하였으며, 행사 참석자 모두는  축하와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제4회, C&MA KOREA 얼라이언스 한국 총회 목사 안수식 실황 중계


https://youtu.be/GVBayYm8ZWo

제4회 총회 안수식 예배 실황중계


* 영상: 이현국목사/사진협조: 김원국목사,조요셉전도사


(총회 홍보위원회)


1 2 3 4 5 6 다음으로